본문 바로가기
여행/먹는다 많이

물 안버리고 짜파게티 끓이는 방법~ 성공적.

by parangsec 2022. 1. 4.
반응형


일요일은 내가 요리사임. 짜파게티 끓여봤어요. 물 안버리고 끓이는 방법 찾아서 해봤는데 성공적이었어요! ㅎㅎ

 

물은 일단 300미리만 준비합니다. 그래야 안버리고 끓일 수 있거든요.

 

물에 일단 건더기스프 같이 넣고, 끓여줍니다.

 

물이 끓으면 면을 넣고 살짝 면이 풀어지도록 젓가락으로 막 벌려주세요. 그리고 뒤집고 해주세요. 그래야 좀 더 쉽게 풀리더라구요.

 

면이 좀 풀렸다~ 싶으면 소스 넣습니다. 가루소스. 그리고 졸이면서 끓이면 끝. 엄청 간단하죠?

 

근데 국물을 졸이는건 나이스엿는데 면의 익힘 정도가 조금 별로였어요. 다행히 퍼지진 않았는데, 좀 딱딱했거든요. 면을 좀 더 풀은 다음에 넣어도 될 듯 해요. 아니면 물 넣고 건더기스프 넣으면서 그냥 면도 같이 넣어도 될 듯 해요. 그래도 퍼지지 않고 익을 듯 하거든요.

 

완성품! 여기에 고추가루까지 팍팍!! 짜파게티가 느끼함은 별로 없지만 뭔가 짜장면스럽게 먹기 위해서 고추가루도 넣었습니다 ㅎㅎ

 

비벼보니 비주얼은 별로지만, 국물의 졸임정도가 매우 나이스였어요. 괜히 물 버리면서 아까운 건더기스프 떠내려가지 않아도 되고.. 다만, 면익힘 정도가 진짜 조금 아쉬웠네요 ㅜㅜ 이것만 해결하면 진짜 편하게 짜파게티 끓여서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물 안버리고 짜파게티 끓이는 방법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