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돈 쓰는 재미

남자청바지 플랙진 노이커츠 NEU KURZ MO9 MID (PJTZ5NKM095)

by parangsec 2021. 12. 2.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쇼핑을 했어요. 남자청바지 하나 샀는데요. 플랙진에서 주문했습니다.

 

하루만에 오는 대한민국 배송 ㅎㅎ 너무 좋네요 ㅎ 매장가보다 저렴하게 산 플랙진!!

 

제가 산 모델은 노이커츠라인이구요. 스타일넘버는 PJTZ5NKM095 입니다. 컬러는 MI4 미드인디고입니다. 남자청바지 플랙진 노이커츠 크롬 슬림핏 워싱 데님팬츠.

 

꼬까옷도 왔겠다. 날도 별로 안춥겠다~ 오랜만에 꼬마랑 같이 팔당댐에 놀러갔어요. 간 김에 옷 사진도 좀 찍고.. ㅎㅎ 이게 사실 여름에 사기로 했던 바진데, 귀차니즘에 빠져서 이제서야.. 겨울 다 돼서야 주문했네요. 무릎에 바람 들어옵니다. 겨울에는 사지 마시길 ㅋㅋㅋㅋ

 

저는 177에 67~8 왔다갔다 합니다. 남자청바지 사이즈는 31입니다. 매장가서 30을 입어봤는데요. 너무 타이트해요. 사실 살이 찐 편은 아닌 몸이라 생각했는데.. 30이 너무 타이트해서 놀람. 허벅지부터 좁아지는 모델인데, 조금 편하게 입겠다 싶으시면 무조건 한사이즈업! 추천드려요. 늘려서 입어야지~ 하시면 정사이즈 사세요. 근데 정사이즈는 진짜 감당 안되더라구요 저는 ㅋㅋ

가격은 매장가보다 6만원정도 저렴하게 샀어요. 모델 마음에 드시면 그냥 검색하면 쇼핑에 저렴하게 판매합니다. 컬러감도 좋고, 핏도 엄청 좋아요. 착용감도 편하구요. 하지만!! 기장이 크롭된 모델이라 발목이 시립니다. 이건 겨울빼곤 다 괜찮을 듯 해요. 컬러도 무난하기 때문에 데일리로 입기도 매우 좋아요! 겨울만 피하시길.. ㅋㅋㅋㅋㅋ

남자청바지 고민하시면 플랙진 한번 입어보세요~ 플랙진 좋아하는데 이 모델 말고도 다른것도 주문하려구요. 이건 진짜 겨울엔 못입겠네요 ㅋㅋㅋ 괜히 미뤄가지고 ㅜㅜ 저는 제가 산 모델에 대한 정보가 별로 없었어서 구하는데 좀 어려움이 있었는데요. PJTZ5NKM095 모델 구하시려면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