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사생활

도이 :: 저렴하고 잘하는 의왕 부곡 남자 미용실

by parangsec 2021. 11. 24.
반응형


머리 자르는게 왜이렇게 귀찮은지.. 손톱 발톱 자르는것만큼 귀찮은 머리 자르기 ㅜㅜ 그럼에도 어쩔 수 없이 가야 되기 때문에.. 이왕이면 마음에 드는 미용실만을 찾아가게 됩니다.

 

저는 사실 서울에서만 잘랐어요. 저희동네에서 실패한 경험이 너무 많았기에, 마음에 드는 곳을 못찾고 멀지만 그래도 마음에 드는 서울에서만 잘랐는데요! 이번에 찾았음요 ㅋㅋ 생긴지 얼마 안된곳인데요. 도이라는 남자 전문 미용실입니다!!

 

첫 방문은 가격이 착해서 방문했었어요. 네이버 리뷰도 좋았구요. 남자 커트가 15,000원. 이 정도면 매우 저렴한 편이죠. 보통 1.8~ 2.2 정도 하는데 전 바버샵에서도 잘랐었는데 거긴 3.3 ㅋㅋㅋㅋㅋ 반가격입니다. 바버샵은 아니지만 남자 전용 미용실! 그리고 원장님 혼자하시기 때문에 바버샵처럼 단독으로 자를 수 있어서 좋은곳입니다.

 

이번에도 약 한달 반만에 방문! 올때마다 제 정보를 기록해두시기 때문에 매번 설명해드리지 않아도 돼서 너무 편해요. 지난번 커트에 대한 질문과 이번에 새로 할 커트에 대한 질문을 하시고 원하는대로 잘 잘라주십니다. 사진을 가져가면 더 좋죠 당연히 ㅎ 이번에는 투블럭을 해보기로 했습니다 ㅎ

예약은 네이버랑 전화로 가능한데요. 이제 소문이 나서 그런가.. 당일 예약은 힘들어졌습니다 ㅜㅜ 저렴한데, 잘 자르기까지 한 의왕 미용실이기 때문에 어쩔 수 없는 결과.. ㅜㅜ 꽃길만 걸으셔요 원장님!!

 

예약했다가 팔을 다치는 바람에.. 예약 미루고 방문! 머리가 진짜 많이 길었습니다. 자르러 오기까지는 매우 귀찮지만 그래도 잘라놓으면 매우 시원함 ㅎㅎ 44일만에 방문이라고 하시네요 ㅋㅋㅋㅋ

의왕 남자 미용실 도이는 원장님 혼자 하시기도 하고, 남자 전문이라 편해요. 미용실의 그 북적거림도 없고, 남자 전용이라 마음이 편해집니다. 누가 내 머리 자르는거 보면 괜히 부끄럽던데..ㅋㅋㅋㅋ 그런게 1도 없어서 좋아요. 그리고 매우 친절하시기 때문에 진짜 부담없이 방문할 수 있어요. 거부감없는 대화들만 오고갑니다.

일회용 마스크도 별도로 주세요. 마스크에 머리카락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불편했는데, 이런 센스까지!!

 

의왕 미용실 도이는 저렴함과 원하는대로의 스타일링. 그리고 남자 전용. 친절함까지. 거를 타선이 없습니다. 남자들은 미용실에서 그냥 내려놓고 맡기고 될대로 되라~ 하는 분들 많은데, 여긴 그럴 필요 없습니다. 이번에 저도 정말 오랜만의 투블럭이라 불안했는데, 사진 그대로. 원하는대로 스타일링해주셔서 매우 만족!!

 

셀카는 역시 엘레베이터샷이죠. ㅋㅋ 마음에 듭니다.

 

남자분들은 단골 헤어샵을 찾기 매우 힘든편인데요. 전 찾았네요. 의왕 부곡 남자 미용실! 도이! 동네가 의왕이거나 부곡에 사신다면 한번쯤 방문해보세요. 후회는 안하실 듯 해요. 편안하게 방문할 수 있는 환경입니다 ㅎ 불편함 없이, 머리만 잘 하면 장땡이죠! 거기에 가격도 착한.. ㅎㅎ 어느새 저도 단골이 되었네요 ㅎㅎ


 

영업시간▶ 11:00 - 21:00

휴무일▶ 월요일

연락처▶ 0507-1411-663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