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돈 쓰는 재미

안경 세척기! 닥터 오자와 초음파 세척기 사용 리뷰

by parangsec 2022. 2. 15.
반응형


역시 쿠팡이 짱이네요. 주문하면 다음날 바로 오는.. 2,900원에 이런 혜택이라니 넘나 사랑하는 쿠팡. 어김없이 다음날 도착했습니다. 안경 닦는게 귀찮아서 주문한 닥터 오자와 초음파 세척기!

 

사이즈는 크지 않아요. 원터치로 작동되고, 초음파 진동으로 세척한다고 나와있네요.

 

구성품은 본체와 충전기, 설명서와 내부를 닦을 수 있는 세척용 거즈. 충전기는 전용 충전기이기 때문에 망가지거나 잃어버리면 새로 구매해야 할 듯 해요. 별도 판매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설명서에는 본체 명칭과 사용 방법등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딱히 어려운 부분은 없어서 그냥 스킵할 수 있는 정도였어요.

 

뚜껑을 열면 이렇게 내부 스테인리스가 나옵니다. 여기에 물을 받아서 세척하고자 하는 물건을 넣으면 됩니다.

 

전원을 연결하면 불이 들어오고, 터치 한번으로 작동됩니다. 

 

물은 맥스선을 넘지 않아야 하며, 세척하고자 하는 제품이 물에 다 잠길 수 있도록만 넣어주면 된다고 하네요.

 

안경 세척기로 구매를 했기에 제 안경을 넣어봤습니다. 작동 소음은 거의 없구요. 초음파 세척이라고 해서 음파 진동이 나오면서 기포가 나오는데요. 뭔가 약한 느낌입니다. 이래가지고 이게 세척이 되나? 싶을 정도로 세기가 약했습니다.

 

렌즈에 기름이 보이네요. 기대감이 상승합니다. 저 기름기를 없애줄 것인가!!! 과연!!!

 

두번 연속으로 세척을 해보았는데요. 결론적으로 기름기 제거는 되질 않았습니다. 렌즈는 결국 따로 세척해야 했습니다. 음... 저한테는 필요없는 제품이 되어버렸습니다 ㅜㅜ

 

내부에도 기름기가 쌓여있습니다. 기름기겠죠? 물 버리고 거즈로 다시 세척해줘야 하는 귀찮음이... 존재하는 닥터 오자와 초음파 세척기! 안경 세척기 용도로 구매하였으나... 결과적으로 실패네요 ㅜㅜ 기름기를 없애고 싶은거였는데 ㅜㅜ


리뷰들을 보니까 렌즈보다는 안경 틈새 세척용도 혹은 세척하기 어려운 손톱깍기 같은 미용 제품들? 이런것들을 많이 사용한다고 하는데요. 음파의 세기가 약해서일까요? 이게 진짜 되는거야? 하는 의구심을 품게 만들었네요. 일단 저는 안경 세척기 용도였지만 기름기 제거가 맘처럼 되질 않아서... 실패했네요 ㅜㅜ

안경 세척기 용도로 사용하시려는 분들은 참고해주시구요! 결국, 안경 렌즈의 기름기는 주방세제가 짱이다... 라는 결론이 나왔습니다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