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포장만 가능해서 포장만해서 사무실에서 먹었는데, 이제 홀에서 식사도 된다고 하는 요기소바!! 오늘은 점심시간에 다녀온 요기소바를 리뷰해볼까 합니다!
요렇게 아기자기한 입구를 들어오면 홀이 바로 보입니다. 2인 테이블도 있고, 4인 테이블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매장에서 식사하시는 분들이 그렇게 많지 않은건지, 아직 홀에서 식사가 가능하다는게 안알려진건지.. 손님이 그리 많진 않네요. 식사 가능합니다아아아아아아아~~~~~~~~~~
메뉴는 좀 작아서 안보이긴 하는데, 소바 6,9/우동 6,9/비빔소바 9,9/냉우동 8,5/온소바 8,5 가격이구요. 등심돈까스 9,0/반반까스 9,9/치즈돈까스 11,9/등심소바세트 10,9/치즈소바세트 12,9/등심우동세트 11,9/치즈우동세트 13,9 이런식으로 가격대가 형성되어 잇으니 참고하세요! 아 치즈돈까스는 하루 30개 한정입니다!!
저희는 등심소바세트와 등심냉우동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소바는 판모밀에 나오구요. 냉우동은 담겨져나옵니다. 아.. 당연한건가요? ㅋㅋㅋㅋ 소바만 먹기에는 양이 너무 적을 것 같아서 돈까스까지 같이 있는 세트를 시켰습니다.
메뉴 구성이 단촐하나, 양이 꽤 됩니다. 제가 양이 적어서 그런걸수도 있는데 이 정도 먹으면 배가 차고, 심지어 부릅니다. 남길뻔 했지만 열심히 먹었습니다. 양은 한끼로 충분한 점 참고해주세요!
시원한 모밀 육수에 와사비 조금, 그리고 무를 가득 넣고, 파는... 제외합니다. 안먹어요. 파 싫어! 암튼 무를 많이 넣어야 약간 달달하고 느끼할 수 있는 육수의 맛을 좀 잡아줍니다. 뭐.. 제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ㅋㅋㅋ
면은 쫄깃하고, 국물은 시원하고 달달하니 맛있습니다. 소바집이지만 돈까스도 잘하는집입니다. 돈까스 맛있어요. 너무 질기지도, 그렇다고 너무 퍽퍽하지도 않은 딱 알맞은 식감입니다. 소금에 찍어먹고 싶었는데 소금은 없네요 ㅜ 돈까스 소스는 어딜가나.. 느끼해서 싫어서 ㅜㅜ 소금이 좋은데!! ㅋㅋㅋ 그래도 돈까스 자체가 맛있어서 괜찮습니다.
냉우동세트에는 새우튀김도 있습니다. 배가 더 불러옵니다. ㅋㅋ 국물도 시원~하니 좋습니다. 역시 요기소바라는 이름답게 소바와 같은 면류를 엄청 잘하는집입니다. 그렇다고 돈까스는 홀대하느냐! 그건 또 아니고, 그냥... 모든 메뉴가 평타 이상입니다.
이제 홀에서 식사도 가능한 제주 외도 요기소바!! 치즈돈까스는 하루 30개 한정!! 돈까스도 잘하는집!! 아직 더운 여름입니다. 시원한 소바 땡기시면 외도에 있는 요기소바! 돈까스는 꼭.. 연돈안가셔도 될 듯 해요. 뭐, 어느집이든.. 이젠 치즈돈까스는 연돈처럼 나오기도 하고.. 돈까스맛이 거의 평준화 된 듯.. 암튼! 요기소바 잘합니다!!
영업시간▶ 11:30 - 20:00
휴무일▶ 월요일
전화번호▶ 064-748-006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