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사생활

의왕 타임빌라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방문기 (점심 식사 백운동)

by parangsec 2021. 11. 23.
반응형


의왕에도 아울렛이 생겼네요! 우리동네 의왕과는 거리가 멀다고 생각했던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의왕이 많이 발전했습니다!! 이런것도 생기고!! 이제 대중교통으로도 아울렛을 갈 수 있다니.. ㅜㅜ 넘나 좋음 ㅜㅜ

 

점심먹으러 방문한 김에 쓱~ 한바퀴 구경했습니다. 일단 매장 엄청 넓고 높네요. 시원시원하게 빠져있습니다.

 

신기한 로봇이 돌아댕기길래 잡아봤습니다. 매장을 안내해주더라구요. 요놈을 잡아야 물어볼 수 있습니다 ㅋㅋ 서빙, 그리고 심지어 배달까지 로봇이 하는 세상이라니.. 이런것도 이제 금방 적응해야겠죠..?

 

점심이 목적이었기에 점심을 먹으러 갑니다.

 

수많은 음식점이 있습니다.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요. 어떠한 매장들이 있는지는 다 볼 수 없었을 정도로 꽤나 넓고 많이 있습니다. 양식이건 중식이건 일식, 한식까지! 디저트류도 많이 있더라구요. 먹을게 없어서 고민하진 않을 듯 해요.

 

저희는 백운동에서 돈까스를 먹었습니다. 돈까스와 유부초밥. 그리고 우동이 포함되어 있는 15,000원 짜리 세트! 저는 국물우동, 엄마는 비빔우동을 주문!

 

국물우동보단 비빔우동이 더 맛있더라구요. 국물우동은 내맛도 니맛도 아닌.. 오묘했구요. 돈까스는 뭐, 그냥 돈까스. 유부초밥은 맛있었습니다. 점심시간이었는데도 웨이팅까진 안했습니다만, 늦게 오신 분들은 기다리시더라구요. 요즘 의왕에서 타임빌라스가 매우 핫하기 때문에 시간대 잘 맞춰서 방문하셔야 기다림없이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밥먹고 온 김에 구경이나 해야지~ 하고 한바퀴 둘러봅니다. 편집샵도 있어요. 하.. 하나라도 사고싶네요. 다 아는 브랜드지만.. 쉽게 가질 수 없는 브랜드 제품들.. 꼬마랑 한번 와야겠어요. 뭐라도 하나 업어가야지.. 맞은편엔 코치도 있습니다.

 

야외로 나오면 넓은 잔디밭과 (날 좋은날에는 돗자리 가져와서 휴식을 즐기는 분들도 있다고 하네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특유의 매장들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브랜드는 다양한것 같으면서도 다양하지 않은 느낌? 없을건 없고! 있을건 있고! 뭐 딱 이 정도? 신규 오픈한 아울렛 치고 뭔가 눈에 띄는 브랜드는 없었던 것 같네요.

 

이렇게 유리로 되어진 글라스하우스도 있어요. 단독으로 있구요. 커피숍으로 되어 있는 곳도 있고, 판매 매장으로 되어 잇는곳도 있습니다.

 

분수대도 잇고~ 잔디밭도 있고~ 아이들이나 반려견과 산책하기 매우 좋게 꾸며놨더라구요. 진짜 겨울만 아니면 의왕 타임빌라스에서 휴식 취하기는 매우 좋을 듯 해요. 지금은 추워서 문제지..

 

그래도 뭐 나이키 아디다스 같은 대형 스포츠 브랜드는 당연히 있구요. 스벅도 있구요. 진짜 있을건 다 있어요. 없을건 없지만. ㅋㅋㅋ

 

비접촉식 버튼이라네요? 처음 봣습니다. 그냥 손만 가져다 대면 알아서 인식해서 눌립니다. 신기하더라구요. 저처럼 장난 치는 사람 많을 듯 하네요. 그래도 코시국에 이런건 좋네요 ㅎ

 

의왕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의왕 타임빌라스! 매장도 넓고 좋은데 오픈한지 얼마 안돼서 그런가 사람들이 많아요. 이날은 좀 추워지기 시작했던터라 그렇게 막 미어터지진 않았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식당가는 사람이 많았어요. 주말에는 쇼핑객들이 꽤나 많을 것 같겠더라구요. 그래도 넓어서 쾌적한 쇼핑은 가능할 듯 합니다!

저도 쇼핑을 목적으로 한번 와야겠어요. 의왕에도 아울렛이 생기다니.. 참, 오래살고 볼일이네요 ㅋㅋ


의왕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