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돈 쓰는 재미

일렉트로룩스 :: 무선 스틱 청소기 (뉴에르고라피도 ZB3302AK)

by parangsec 2021. 12. 10.
반응형


꼬마네집에 있던 무선 청소기가 망가져서 새로 주문했습니다.

 

오래썼네요. 한 3년 썼나? 블랙앤데커도 좋다고 해서 이걸로 그때 샀었는데, 그냥 자취방에서 쓰기 좋다고 해서.. 나름 편하게 썼네요. 나쁜건 아니었으나 오래되다보니 배터리 문제로 고치느니 그냥 하나 사자~ 해서 바로 주문!

 

역시 쿠팡. 토요일에 주문했는데 일요일에 도착했습니다!! ㅎㅎ 빠른 배송 넘나 좋은 것 ㅜㅜ

 

구성품은 본체와 받침대, 그리고 각종 노즐들로 준비되어 잇고, 안쓰는 노즐을 보관하는 파우치도 들어있어요!

 

왼쪽이 쇼파용 노즐, 오른쪽이 침대용 노즐입니다. 보통 이런 스틱 청소기 구매해도 이런 노즐을 주나요? 블랙앤데커때는 없었던 것 같아서.. 암튼 침대용 노즐이 있다는게 너무 괜찮아서 구매했어요!

 

이건 틈새용 노즐! 이게 있어야 TV에 붙은 먼지들도 좀 없애주고~ 쓰임이 너무나 많은 틈새용 노즐입니다 ㅎ

 

이건 안쓰는 노즐을 넣을 파우치! 진짜 별거 아니지만, 매우 유용해요. 노즐들을 따로 보관하기 어려운건 아니지만 한곳에 묶어놓지 않으면 정신사나운데 이렇게 파우치에 넣어서 보관하면 잃어버릴일도 없고 깔끔하니 보관할 수 있어서 매우 좋았어요.

 

이건 필터입니다. 4중 필터로 미세먼지 99.99% 여과한다고 하네요! 일단 설명에는 그리 되어 있으니 믿고 사용해야죠 ㅎ 물세척도 가능해서 좋습니다. 

 

받침대에 틈새용 노즐을 보관할 수 있어요. 가장 많이 사용하는 틈새용 노즐이기 때문에 청소기랑 붙어있어야 편한데, 이렇게 받침대에 보관함이 있어서 좋습니다.

 

전원을 연결하면 배터리 잔량이 표시됩니다. 은근 저 LED가 밝아서 잘 때 신경 쓰이긴 했어요. 은근히, 쓸데없이 밝더라구요 ㅎㅎㅎ

 

일렉트로룩스 뉴에르고라피도 청소기가 도착하면 본체가 분리되어 잇는데요. 이건 조립하는 설명서! 큰 어려움 없어요. 볼트 하나 풀어서 선 넣고, 다시 볼트 잠그면 됩니다. 큰 힘이 들어가는 것도 아니고 복잡한것도 아니라 금방 합니다.

 

전원버튼과 강도조절 버튼. 2단계 강도조절이 가능합니다. 카펫같은곳은 2단계로 하는게 좋더라구요.

 

그리고 이거!! 브러쉬롤클린 버튼!! 이게 바로, 청소기 헤드 메인에 있는 브러쉬에 걸리는 머리카락을 잘라주는 기능을 하는데요. 이거 때문에 일렉트로룩스 무선 스틱 청소기를 구매했습니다. 꼬마 뿐 아니라 여성분들이라면 공감하실텐데요. 머리카락이 자꾸 브러쉬에 엉켜서 청소기 세척할 때 마다 머리카락 잘라내는게 일이었는데요. 그럴필요가 없다고 하네요!

 

영상처럼 청소기 전원을 켜고, 헤드 오른편에 있는 저 버튼을 눌러주면 칼날로 머리카락을 절삭해준다고 해요! 하지만 이걸 자주 사용하면 모터에 무리가 간다고 하니, 사용은 자제하는게 좋겠습니다. 세척할 때만 사용하려구요. 아직 청소기 세척을 안해봐서 브러쉬에 얼마나 걸려있고, 얼마나 절삭되는지를 확인 못해봣는데요. 잘 되겠죠 뭐.. 

 

청소기 소음은 별로 크지 않아요. 그리고 헤드에 LED가 있는데요. 이게 은근 쓰임이 있어요. 특히나 소파 밑? 같은 어두운 곳을 청소할 때 은근 도움이 되더라구요. 그리고 모터가 아랫부분에 있어서 움직이는데 큰 무리도 없이 핸들링 됩니다.

일렉트로룩스 뉴에르고라피도 무선 스틱 청소기 ZB3302AK 나름 저렴한 가격에 자취방에서 사용하기 좋은 무선 청소기인 듯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