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돈 쓰는 재미

푸른 청량 케이스! 갤럭시S20 플러스 폰 케이스

by parangsec 2021. 3. 2.
반응형

드디어 샀다. 푸른 청량 케이스! 내가 사려 했지만, 제주 배송에.. 케이스를 이 가격 주고 사긴 너무 아까워하고 있었는데, 친구가 사준다고 해서 냉큼 받아먹은 케이스! 뭐라나.. 케이스계의 명품? ㅎㅎ 그래서 나도 받아봤다! 2월 15일날 배송 받았지만.. 너무 늦은 지금에서야 언박싱하는.. 손이 다쳐서 ㅜㅜ 드디어 블로그를 다시 할 수 있게 된것에 감사할 따름 ㅜㅜ

택배 상자를 까보니, 이렇게 푸른 이라고 적혀있는 케이스 박스가 들어있어요. 디자인 바이 푸른 인 코리아. 메이드인 코리아. 역시 국산이 최고. 중국산은 OUT!! 역시 제품은 코리아가 짱이죠. 흐흐, 박스마저도 이쁘네요 ㅜㅜ 사기전에 엄청 고민했는데, 리뷰가 너무 좋아서 속는셈치고 한번 겟!!

상자를 까면 이렇게 비닐로 한번 더 씌워져 있습니다. 이런다고 보호가 되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더욱 깔끔한 상태의 케이스를 받아볼 수 있게 되었네요. 박스값이 비싸서 케이스가 비싼가.. 이왕이면 깔끔한게 좋죠. 포장도. 박스 뒷면에는 케이스를 씌우고 벗기는 방법이 나와 있어요. 그걸 왜 적어놓은지는 모르겠지만.. 암튼 적혀있는대로 따라했더니 금방 씌워집디다.

크, 영롱하네요. 얇디 얇은 케이스. 맨 처음에는 젤리타입의 케이스인줄 알았으나.. 살짝 하드한 케이스? 떨구거나 구부리면 부러질 수 있는 그런 재질이더라구요. 열심히 리뷰 봤는데, 왜 이런건 놓쳤지 ㅜㅜ 젤리를 원했는데 ㅜㅜ 그래도 진짜 듣던대로 얇아서 좋았습니다.

사무실에서 찍어봤는데, 얇기가 가늠이 안되더라구요. 사진으로는 그래서 집에서 조금 어둡게 촬영했더니 이렇게 보이네요. 얇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모든 구멍들이 딱 들어 맞습니다. 하나하나 한땀한땀 변태스럽게 제작했다고 하더니, 딱 그렇네요. ㅎㅎ 너무나 깔끔한 쌩폰의 느낌을 살려주는 푸른 청량 케이스! 역시, 듣던대로 좋습니다.

단 하나의 단점이라면.. 뒷면의 카메라보다 조금 더 튀어나와있다고는 하나, 카메라를 완벽하게 보호해줄지는 의문. 그리고 앞면.. 보통 요즘은 앞면도 살짝 튀어나와서 보호해주지 않나요? 그런게 전혀 없어서, 앞면으로 떨구면 바로 사망. 즉, 폰을 제대로 보호해줄지는 의문이 드는 케이스입니다. 그냥 쌩폰의 느낌만 살려주는.. 그래도 좋긴 해요. 하지만 전 하나 더 구입하려고 합니다. 케이스 본연의 목적을 달성해줄 제 폰을 떨굼에서 보호해줄 그런 케이스를 하나 더 사려고 해요! 

 

푸른 청량 케이스. 얇디 얇은 케이스이지만, 그에 따란 단점도 있다는거! 꼭 명심하고 고민하고, 구매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