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들과 오랜만에 회식하고 2차로 들린 곳!! 정말정말 가보고 싶었던 제주 노형동 술집 중 하나인 식당 마요네즈라는 곳을 다녀왔습니다.
식당 마요네즈의 간판입니다. 글씨체 이쁘죠? 사장님 조카분께서 쓴 손글씨라고 하네요 ㅎ 이걸 간판으로 하실 생각을 하다니! 조카바보이신가! ㅎㅎ 암튼 글씨체 너무 귀엽죠? ㅎ 귀여운 글씨체와 달리 제주 노형동 술집 식당 마요네즈는 웨이팅이 장난 아니예요. 예약은 되지만 현장 예약만! 저희는 예약안해서 40분 기다렸네요 ㅎㅎ
메뉴판입니다. 제가 본 메뉴를 못찍었네요 ㅜ 사진은 없지만 등심,안심 돈가스와 매콤 등갈비전골, 그리고 계절 아이스크림을 주문했습니다. 40분 기다렸으니 뽕 빼야죠.
주문하고 둘러보는데 이렇게 아기자기한 소품들 ㅎㅎ 달력도 있고 식당 마요네즈 스티커도 있습니다. 충전기도 준비되어 있어서 좋구요!
저희는 주방이 살짝 보이는 닷지에 앉았습니다. 4인 테이블이 2개정도 있구요. 2인 테이블 1개. 그리고 창가쪽에 있는 바 테이블, 주방쪽에 있는 바 테이블. 이렇게 준비되어 있어요.
식전 할라피뇨와 베이컨 감자 샐러드! 요개 또 별미더라구요 ㅎㅎ 감자 샐러드 위에 올라간 베이컨이 엄청 맛나요 ㅎ 엄청 매력적인 맛을 내더라구요 ㅎ 양이 적은게 단점이라면 단점이랄까? 근데 진짜 맛있었어요 ㅎ
짠! 저희가 주문한 매콤 등갈비 전골! 양 엄청 푸짐해요. 진짜 존맛. 약간 불맛이 강한 짬뽕의 국물맛이랄까? 불맛강한 짬뽕 진짜 좋아하는데, 그런맛이 나요. 엄청 비슷한? 그래서 더욱 맛있었어요. 그리고 푸짐하기도 하구요. 제주 마요네즈는 술집이기도 하지만 점심에도 식당으로 장사를 하세요. 저녁에도 물론 식사도 되구요. 그래서 그런가 술집이라고 생각하고 방문했는데 음식이 너무 맛있어서 놀랬습니다.
이건 사장님이 주신 서비스 파스타!! 신메뉴로 올리실 듯 해요. 올리세요 제발. 진짜 맛있어요 ㅎㅎ 이름은 모르겠어요.. 암튼 그냥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아오 사진에 없는데요.. 등심, 안심 돈가스. 이거 무조건 드세요. 진짜 제주에서 먹었던 돈까스 중에 원탑. 아 이건 그냥 뭐, 돈까스가 입에서 녹는다? 그런 수준의 돈까스입니다. 뭐 연돈? 안가셔도 됩니다. 그냥 제주 노형동 술집. 식당 마요네즈에서 드세요. 후회 안하십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계절 아이스크림! 이건 뭐, 걍 아이스크림. 딸기가 맛나네요 ㅎ
식당 마요네즈! 예전부터 진짜 오고 싶었는데 웨이팅이 겁나서 안왔었거든요. 근데 현장에서 이름과 전화번호 적으면 자리 나면 연락주시니, 근처에서 1차 하러 가시면서 예약하고 가시면 될 듯 해요! 웨이팅이 부담스럽지만 진짜 괜찮은 곳!! 제주 노형동 술집 찾으시면 무조건 저는 식당 마요네즈 추천드릴거예요! 왜 핫플인지 알게 됩니다 ㅎ
점심 영업시간▶ 11:00 - 15:00
저녁 영업시간▶ 17:00 - 23:00
휴무일▶ 일요일
연락처▶ 010-7444-914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