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먹는다 많이

정원칼국수 :: 충남 공주 계룡산 동학사 근처

by parangsec 2022. 3. 22.
반응형


출장은 세종시로. 숙소는 공주로 잡았습니다. 여기 뭔지 몰랐는데, 무인모텔이 엄청 많더라구요. 알고 봤더니 근처에 동학사라고 계룡산에 매우 유명한 사찰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그런가, 무인텔이 진짜... 넘쳐납니다.

 

식당이 많을 줄 알았는데, 별로 없더라구요. 심지어 불꺼진 집들도 많았고.. 겨우 찾은 정원칼국수! 넓은 야외 테이블도 있고, 전구들도 그렇고... 카페같은 감성을 가지고 있는 식당이었습니다.

 

메뉴는 칼국수와 보쌈이 메인인 듯 합니다. 간단하게 보쌈을 먹으러 들어갔습니다.

 

홀은 매우 넓었어요. 늦은 시간이기도 했지만, 아직 꽃피는 봄이 오질 않아서 그런가, 손님들이 별로 없더라구요. 저희까지 포함해서 총 3테이블만 자리했습니다.

 

밑반찬입니다. 보쌈에 곁들일 쌈장과 새우젓. 그리고 파김치와 김치. 마늘과 고추. 고추는 맵지 않더라구요. 청양이 근천데?! 왜 맵질 않지?!

 

보쌈이 나왔습니다~ 고기양은 꽤 되었습니다. 저희가 중짜리를 시켰는데, 고기양에 비해서 무말랭이나 절인배추나... 함께 곁들여 먹을 음식들이 양이 좀 적더라구요 ㅜㅜ 아껴먹게 되네요 ㅜㅜ

 

무는 달고 아삭거리고 맛있었구요. 고기는 질기거나 퍽퍽하진 않았습니다. 맛 괜찮았어요.

 

절인배추는 뭐, 역시나 맛있고... 상추는 걍 상추.

 

절인배추와 무말랭이와 한 쌈, 그리고 상추와도 한 쌈. 나쁘지 않았습니다. 고기가 나쁘지 않았기에 괜찮았어요. 다시 한번, 고기 말고 다른것들의 양이 좀 적어서 아쉬웠을 뿐...

 

그리고 칼국수를 추가 주문했습니다. 만두를 시킬까... 고민하다가, 술안주로 국물이 필요했기에, 그리고 이름 자체가 정원칼국수인데 칼국수를 먹어봐야지~ 싶어서 주문했습니다.

 

보시다시피 별건 없더라구요. 조개가 들어가있는 것도 아니고, 고기가 들어있는 것도 아니고... 그냥 쑥갓이랑 김가루, 깨만 들어있습니다. 육수가 고기육수인가? 근데 좀 짜더라구요. 많이 짰어요. 국물이 시원한것도 아니고... 뭐 건더기가 있는것도 아니고, 그냥 짠 맛만...

 

면은 많았습니다. 하.. 입맛에 안맞는데 음식 많으면 승질 나는데, 암튼 그랬네요.

 

다대기로 한번 살려봅니다. 좀 나아지겠지. 하, 실패.

 

밥 말아 먹었습니다. 남은 술도 있고... 밥은 셀프바에서 무한리필!

공주 계룡산 동학사 근처 칼국수집. 정원칼국수. 칼국수보단 보쌈이 훨씬 나았네요.



영업시간▶ 11:00 - 20:00
휴무일▶ 1/3주 화요일
연락처▶ 042-822-335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