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얄팍한 지식

화장실 변기에 똥싸는꿈 똥통에 빠지는 꿈 똥 꿈해몽 풀이 로또 사야할까?

by parangsec 2023. 1. 18.
반응형

오늘은 화장실 변기에 똥싸는꿈, 똥통에 빠지는 꿈, 똥 꿈 관련 해몽을 알아볼까 합니다. 똥꿈은 길몽이라는 소리가 있는데, 똥꿈을 꾸면 로또 사야할까요? 똥꿈 해몽을 시작해보겠습니다.

 

 

 

똥 꿈해몽 풀이
똥 꿈해몽 풀이

 

 

 

똥 꿈해몽 풀이. 팬티에 똥싸는 꿈 로또 사세요!

팬티에 똥싸는 꿈은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재물 혹은 먹을것이 들어오는 꿈이라네요. 횡재수가 좋은 길몽이니 로또를 사보세요!

 

똥 꿈해몽 풀이. 똥통에 빠지는 꿈

똥통에 빠지는 꿈 또한 길몽입니다. 어느 집단의 리더가 되어 집단을 이끌게 된다는 꿈이라네요. 리더가 되어 준비하는 일이 잘 풀리고, 이로인해 재물이 늘어난다는 만사형통의 꿈해몽입니다.

 

똥 꿈해몽 풀이. 똥이 몸에 묻는 꿈

이 또한 길몽 중 하나라고 합니다. 똥이 몸에 묻으면 더럽다고 느낄 수 있는데요. 매우 좋은 길몽입니다. 큰 재물을 얻을 수 있다는 꿈해몽이 있네요. 잊지 말고 로또를 꼭 사보시길!

 

 

 

똥꿈 로또
똥꿈 로또

 

 

 

똥 꿈해몽 풀이. 개똥이 쌓인 꿈

운세가 좋아지고 횡재수가 있다고 합니다. 개똥이라고 무시하지 말자구요!

 

똥 꿈해몽 풀이. 똥을 먹는 꿈

상상만해도 엄청 기분 나쁜 꿈이긴 하지만, 재물 혹은 이익이 생길 수 있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그래도... 엄청 찝찝한 꿈이긴 하네요.

 

똥 꿈해몽 풀이. 흰색 똥

흰색 똥은 태어나서 한번도 접해보지 못했는데요. 아? 새 똥이 하얀색이군요. 아무튼. 흰색 똥을 보는 꿈 또한 길몽이라 풀이할 수 있습니다.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돈이 들어오는 꿈이라고 합니다.

 

똥 꿈해몽 풀이. 똥을 만지는 꿈

꿈에서 만약, 대변을 보았다면 손으로 주무르세요!! 막대한 재물을 마음껏 사용하게 된다는 매우 좋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내가 아니더라도 어린아이가 똥을 가지고 노는 것을 보는 꿈 또한 재물이 늘어날 꿈이라네요.

 

 

 

똥꿈 길몽
똥꿈 길몽

 

 

 

똥 꿈해몽 풀이. 똥차가 집앞에 있는 꿈

똥차는 똥을 수거해가죠? 제 똥을 훔쳐가는 것과 같다 할 수 있습니다. 도난, 사기, 실패 등을 겪을 흉몽이라고 하네요. 똥 꿈에도 흉몽이 있네요.

 

똥 꿈해몽 풀이. 똥을 도둑맞는 꿈

이는 흉몽이라고 합니다. 위의 내용과 비슷한 맥락인데요. 꿈에서는 내 똥을 지켜야 할 듯 합니다. 무언가를 잃어버리는 꿈으로 풀이된다고 합니다. 이를테면 재산이나, 지갑 같은 것들을 말이죠.

 

똥 꿈해몽 풀이. 옷에 묻은 똥을 닦는 꿈

보통이라면 옷에 똥이 묻으면 닦겠죠? 하지만 이러한 꿈을 꾼다면 이는 흉몽으로 풀이된다고 하네요. 얻게되었던 재물 혹은 이권을 잃게되는 꿈이라 합니다.

 

똥 꿈해몽 풀이. 얼굴에 똥칠하는 꿈

얼핏보면 길몽같지만, 길몽과 흉몽이 섞인 꿈이라고 합니다. 큰 돈이 들어오는 길몽으로 볼 수도 있고, 집안에 우환 혹은 망신살이 뻗치는 반흉반길의 꿈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똥꿈해몽풀이
똥꿈해몽풀이

 

 

 

오늘은 똥 꿈해몽 풀이를 알아보았습니다. 변기에 똥 싸는 꿈, 똥통에 빠지는 꿈 등 똥에 관련된 조금은 더러울 수 있는 주에인데요. 꿈에서 만큼은 똥꿈이 매우 길몽이라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다 좋은게 아니고 흉몽도 있긴 하지만요. 요점은 꿈에서도 내 똥을 지키자입니다. 혹시 똥꿈을 꾸셨다면 로또를 사보시는것도 좋을 듯 하네요. 저도 오늘 꼭 똥꿈을 꾸길 기원하면서 잠들어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