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이사님께서 점심 먹으러 가자고 10시 30분에 일어났네요 ㅎㅎ 저야 농땡이 피는 것 같고 좋았죠. 어디로 가시나~ 봤더니 화북쪽으로 가시더라구요. 삼양 근처에 다다랐을 때 말씀해주신 회전초밥 전문점 메이! 저희는 점심특선 시간에 맞춰 도착했습니다.
오픈은 11시 30분인데요. 한 25분쯤 도착했는데 오픈 전이라고 나가서 기다리라고 하더라구요. 일단 나와서 풍경을 봅니다. 하늘이 맑네요. 바람은 많고. 5분이 꽤나 추웠더랬죠.. 크크
주차는 건물 뒷편에 있는 공영주차장에 합니다. 무료예요. 편하게 주차하시면 됩니다. 꽤나 큰 공영 주차장이라 자리도 많이 있었습니다. 주차 걱정말고 오세요!
메이 점심특선은 접시 색에 관계없이 접시당 1,900원! 저렴한 가격을 자랑합니다. 근데 점심 특선이 몇시까지 진행인지는 안나와있네요? 물론 저희는 오픈시간에 가서 아마 적용이 된 듯 하지만, 시간은 안나와있어요 ㅜㅜ
내부는 회전초밥이 돌아가는 닷지와 테이블이 있습니다. 내부가 그렇게 큰 편은 아니더라구요. 그래도 충분히 즐기실 수 있을만큼의 좌석 테이블이 있으니, 걱정 마세요! ㅎㅎ 저녁때는 좀 붐비려나..? 전화를 해보시는것도 좋을 듯 하겠네요!
초밥이 돕니다. 일단 먹고 싶은게 보일 때 마다 집어먹습니다. 우리 둘 밖에 없어서 메뉴를 뺏길 이유는 없습니다. 너무 편하게 잘 먹었네요. 오픈하자마자 가길 잘한 듯? 진짜 안심하고 먹고 싶은건 다 먹었습니다... 만! 음, 접시 색이 흰색과 민트가 많네요. 아무래도 점심 특선이라 그럴까요? 검은색은 구경도 못했지만, 회색은 가끔 보였어요.
아무래도 사람 입맛이 있다보니 먹었던 것만 먹게 되었네요. 조금 더 다양하게 있었으면 좀 더 오래 즐겼을텐데, 저희 30분에 들어가서 12시도 안되어서 나왔거든요 ㅎㅎ 물론 저희가 빨리 먹은것도 있지만 조금 더 다양하게 즐길 수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더라구요. 접시 색에 관계 없다고 했지만 나오는 접시색이 한정적이었던터라.. 오픈시간이라 그런가.. 도 생각해봤지만 그럼 오픈 시간을 뒤로 미루고 충분히 준비하면 될텐데.. 아마도 점심 특선의 특징인것 같아요!
군함은 요청하셔야 합니다. 군함에 대한 메뉴는 없지만, 알아서 잘 시키셔야 해요. 무슨 군함이 있는지 사실, 이름을 잘 모르거든요.. 있는걸 집어 먹을 뿐이지.. 그래서 그냥 날치알 하나 시켰습니다 ㅋㅋ 제일 만만하죠. 군함은 요청하셔야 합니다!
나름 많이 먹었습니다. 둘이서 18접시 먹었네요. 9접시씩 먹은거네요? 10접시가 안됐군.. 그래도 배는 매우 부르게 먹었습니다. 조금 더 먹고 싶었으나.. 너무 같은것만 먹었기에 ㅋㅋ 안되겠어서 계란 초밥까지.. ㅋㅋ 진짜 회전초밥집 가면 유부초밥이랑 계란초밥은 쳐다도 안보는데 제주 도련동 메이에서는 계란 초밥도 먹었네요. 근데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달달하니~ ㅎㅎ
배민 통해서 배달도 하니, 주변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배달로 드셔보는 것도 좋을 듯 해요! 주문 들어올 때 보니까 주문 받고 바로바로 만들어내시는 것 같더라구요. 만들어진걸 내주시는게 아니라 바로바로 하시는 것 같으니! 안심하고 배달주문 하셔도 될 듯?!
브레이크 타임도 있으니, 참고 하시고 방문하세요! 제주 도련동 회전초밥 맛집. 메이였습니다~
영업시간▶ 11:30 - 22: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연락처▶ 064-702-606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