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카타르 월드컵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개막전은 11월 21일 개최국 카타르와 에콰도르의 경기로 시작됩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대한민국이 속한 H조의 경기 일정에 대해서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한민국 vs 우루과이 11월 24일 22:00
대한민국은 11월 24일 오후 10시에 우루과이와 첫 경기를 가지게 됩니다. 수아레즈와 아직까지도 건제한 카바니와 고딘이 있는 강팀이랑 첫 경기를 치릅니다. 우루과이가 강팀이고 역대 전적에서도 밀리고는 있지만, 대한민국의 첫 경기이니만큼 최소 무승부로라도 마무리를 지어야겠습니다.
대한민국 vs 가나 11월 28일 22:00
우루과이와의 첫경기를 승리로 장식하면 더할 나위 없이 좋겠지만 혹, 첫승을 거두지 못한다 하더라도, 가나와의 경기에서는 꼭 승리로 장식해야 조별리그 통과의 유리한 고지를 선점할 수 있겠습니다. 가나 또한 대한민국을 첫승의 제물로 생각하고 있지만, 아프리카 팀 특유의 감정 기복이 심한 부분을 공략하여 자멸할 수 있게 한다면, 손쉬운 승리를 가져올 수도 있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대한민국 vs 포르투갈 12월 3일 00:00
대한민국의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 전통의 강호 포르투갈과 12월 3일 새벽 0시에 마지막 경기가 치뤄집니다. 포르투갈은 호날두 보유국이죠. 하지만 이제 마지막 불꽃을 태울 나이가 되어버린 호날두. 우리나라는 대한민국의 자랑 손흥민 보유국입니다. 또한 맹활약을 하고 있는 김민재와 이강인 선수도 포함되어 있죠. 20년 전 승리의 DNA가 남아있길 기대하며, 꼭 승리로 장식해 조별리그를 통과할 수 있길 기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