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넷플릭스 한국 액션 영화를 몇 가지 추천해볼까 합니다. 물론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이기 때문에 존중이 필요합니다! 그럼 넷플릭스에 있는 한국 액션 영화 중 볼만한 것들을 소개해보겠습니다.
청년경찰
강하늘과 박서준 주연의 2017년작인 청년경찰입니다. 액션과 코미디의 조합인 영화인데요. 강하늘과 박서준의 찌질한 연기와 케미가 돋보이는 작품입니다. 성동일 배우님과 박하선 배우님도 출연하는 영화이며, 고준 배우님이 악역으로 출연하는 청년경찰. 가볍게 보기 좋은 작품이었으나, 사회 이면의 어두운 면도 보여주는 작품입니다. 꽤나 재미있게 웃으면서 볼 수 있었던 작품이었습니다.
내부자들
안 보신 분이 없을 정도라고 생각되는 영화. 바로 내부자들입니다. 역시 연기로는 깔 수 없다는 믿고보는 배우. 이병헌님의 주연작품인데요. 2015년 작품임에도 아직까지도 회자되고 있는 작품 중 하나입니다. 백윤식, 조승우 배우 등 주연 뿐 아니라 조연들의 연기력도 상당한 작품입니다. 매우 유명한 대사가 많은데요. "모히또 가서 몰디브 한잔" 과, "대중은 개 돼지입니다." 등이 있습니다. 스토리 뿐 아니라 연기력까지 탄탄한 내부자들. 안보신 분들은 꼭 한번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악인전
마블리 마동석의 주연 작품입니다. 2019년도 작품으로 김무열 배우와 김성규 배우가 출연하는 액션 영화입니다. 마블리가 제 옷을 입은듯한 착각에 빠질 정도로 조직폭력배 두목의 역할이 매우 찰떡인 영화입니다. 마동석 배우도 천의 얼굴을 가진 배우라 할 수 있겠네요. 한 조직의 보스인 마동석을 정체모를 누군가가 살해하려 했으나 실패로 돌아가, 경찰인 김무열과 조직 보스인 마동석의 공조 같지만 공조 아닌 수사가 이루어지는 영화입니다. 마동석 배우의 시원시원한 액션이 일품인 영화입니다.
지금까지 청년경찰, 내부자들, 악인전. 총 3편의 넷플릭스에서 방영중인 한국 액션 영화를 소개해드렸습니다. 보신분들도 계실 것이고, 안보신 분들도 계실텐데요. 제 개인적인 취향으로써는 매우 재미있게 본 영화들입니다. 취향존중 부탁드립니다! 청년경찰 같은 경우는 웃음과 감동이 있지만, 내부자들의 경우 암투, 악인전의 경우 통쾌한 액션이 주력인 영화입니다. 각 영화마다 개성이 다르기 때문에 3가지 영화를 차례대로 보셔도 매우 다른 느낌의 액션 영화를 감상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