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먹는다 많이

봉평본가 메밀촌 :: 강남 논현 막국수 배달 맛집

by parangsec 2022. 1. 13.
반응형


주말은 배달이죠. 눈 뜨자마자 갑자기 막국수가 먹고싶다!! 라고 생각이 들어서 급으로 검색. 역시 배민. 리뷰도 잘 되어 있어서 리뷰보면서 맛집찾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ㅎ 제가 이번에 찾은 막국수 배달 맛집은 봉평본가 메밀촌 코다리 라는 음식점입니다.

 

세트메뉴가 있어서 넘 좋았어요. 메밀 막국수 2인 세트를 주문햇는데요. 물 막국수, 비빔 막국수 중에 2개를 선택할 수 있고 감자만두가 추가되어 있는 메뉴이고, 2만원이예요. 가격도 저렴해서 좋았어요 ㅎ

 

라이더분들 진짜 감사합니다. 배달 진짜 빠르게 왔어요. 가게는 강남구청에 있는것 같아요. 그래서 강남이나 논현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아마도 배달이 가능할 듯 해요. 배달된 물 막국수와 비빔막국수 입니다. 양이 엄청 커요. 무거울 정도로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만두는 사이즈가 작아서 더 좋았어요. 왕만두 아니라서 좋았습니다. 한입사이즈! 그리고 엄청 쫄깃해요. 감자만두라 그런가요? 엄청 쫄깃해서 넘 좋았어요. 속도 나름 꽤 차 있어요. 먹을만한게 아니라, 맛있었어요.

 

밑반찬으로 온 열무김치와 무. 뭐 밑반찬은 밑반찬일 뿐. 열무는 막국수에도 있어서 굳이 먹을일이 없었네요.

 

비빔 막국수 육수도 따로 주셔요. 그래서 비빌 때 육수 넣고 비비면 좋습니다. 근데 육수를 안넣고 비빌 수 없어서 꼭 넣어야 하구요. 육수 넣는다고 해서 비빔 막국수의 맛을 헤치진 않을 것 같았어요. 육수랑도 궁합이 좋습니다.

물 막국수는 그냥 육수 냅다 다 부어버리면 됩니다. 딱 좋아요. 딱 다 넣으면 되는 양만 챙겨주시는 것 같아요. 그래서 고민없이 그냥 다 넣어버립니다.

 

배달음식을 좋아하지만 그렇게 믿진 않아요. 하지만 요즘 코시국이라 그런가요? 아니면 배달 시장이 커져서 그런가요? 꼭 매장을 가지 않아도 매장이랑 거의 똑같은 맛을 즐길 수 있는 것 같아요. 예전에는 배달은 매장에서 먹는 것 보단 맛이 떨어진다. 라는 편견을 가지고 있었는데, 요즘은 그냥 맛이 다 똑같은것 같아요. 매장이나 배달이나. 사실 배달이 리뷰도 달리고 소비자의 평을 많이 받다보니 더욱 신경 쓰는 것 같기도 하구요.

아무튼. 강남 논현 배달 맛집을 또 하나 찾았네요. 봉평본가 메밀촌 막국수는 진짜 맛있었습니다. 매장가서도 한번 먹어볼 의향이 있는 곳 중 하나가 되었네요 ㅎ 강남 막국수 맛집을 찾으신다면 봉평본가 메밀촌 강추합니다.



영업시간▶ 10:30 - 21:30
연락처▶ 02-516-237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