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먹는다 많이

제주 시내 노형 도시어부 :: 도민들이 찾는 저렴한 횟집

by parangsec 2021. 4. 5.
반응형

친구가 내려오는 날, 나대신 자기가 찾아온 제주 시내 가성비 횟집! 바로 도시어부인데요. 역시, 놀러오는 사람들이 거주하고 있는 사람들보다 맛집을 더 잘 찾는 듯 합니다. 저는 찾아볼 생각도 안했는데, 알아서 여기를 가자고 찾아오더라구요 ㅎㅎ 반차쓰고 비행기타고 온 친구보다, 제가 더 늦게 도착한 관계로.. 간판을 찍을새도 없이 후다닥 뛰어 들어갔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셋팅되어 있는 한 상, 조개와 깐 새우, 뿔소라가 있습니다. 지금 보니까 두부김치도 있었네요? ㅋㅋ 먹질 않아서 기억에도 없었네요 ㅋㅋ 이렇게 기본 안주가 셋팅되어 저희는 이걸로 일단 소주 한병을 깝니다. 먹다 먹다 안주가 안나와서 완두콩으로 술 안주를 하고 있을 때 즈음에 회가 나왔습니다.

 

쨘, 이게 바로, 노형 횟집! 도시어부의 모둠회 3만원짜리 입니다. 사이즈는 소자입니다. 2명이서 먹기 충분하다는 블로그 포스팅을 본 터라, 저희는 욕심없이 소를 시켰는데. 잘 시킨 듯 합니다. 거의 딱 맞게 저희들의 배를 채워줬던 양이었습니다. 

 

안주가 모두 셋팅되었습니다. 이제 먹기만 하면 됩니다 ㅎㅎ 이미 한병을 거의 다 먹은 터라, 회가 나오자마자 추가로 한병을 더 시켜줍니다. 역시 회는 소주와 함께 먹어야 제 맛인듯 해요. 저렴하다고 맛이 없다? 시내에 있는 횟집은 맛이없다? 노놉. 차라리 바닷가 앞에서 비싸게 먹는 것 보다 훨씬 저렴하고 맛있습니다.

 

도미를 토치로 구운... 이걸 뭐라하죠? 암튼 껍질이 쫄깃한 회! 이거 참 좋아해요 ㅋㅋ 그리고 뻘건건.. 아마 숭어? 인것 같구요. 광어도 아래에 깔려 있습니다. 우럭도 보이네요. 맞나? ㅋㅋ 물고기를 잘 모르는 1人 ㅋㅋ 뭐, 이랬던것 같네요 ㅋㅋ 양이 없어보이지만, 하얀색의 광어 때문일 수도! 양은 꽤 많아서 남자 2명이서 먹기 충분했습니다. 이게 3만원! 이 정도면 가성비 훌륭한 제주 시내 횟집이죠!! 제주에서는 바닷가 뷰를 갈수록 음식이 비싸지는 경향이 있는데.. 시내에 있다보니 그런가, 가성비가 좋은 곳들이 많습니다.

 

열심히 먹기 전, 사진 찍는걸 기다려주는 친구. 두 손을 가지런히 모으고, 입은 험한말을 내뱉으면서도 기다려주는 친구입니다. ㅋㅋㅋ 사진이 한장 더 있어서.. 있는김에 또 올려봅니다 ㅋㅋㅋ 이러고 순삭했어요. 노형 횟집 도시어부! 회가 쫄깃하니 맛이 참 좋았습니다. 아! 여기 저희가 6시에 방문했을 때에는 손님이 별로 없었는데요.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손님이 밀려옵니다. 어느새 만석. 역시 도민들이 즐겨찾는 노형 횟집! 제주 시내에서 횟집 찾으시면 도시어부 추천해요!

 

다 먹어갈 때 즈음에 나온 튀김! 감자튀김입니다. 이거랑 콘치즈도 나왔어요! 콘치즈는 횟집의 국룰과도 같은건가요? ㅋㅋ 뭐, 안좋아하는게 아니라서 열심히 먹었습니다. 여기서 회로 배채우고도 소주를 3명이나 마셨네요. 2차를 위해 매운탕은 패스! 3만원에 제주의 싱싱한 횟감을 먹을 수 있었던 제주 시내, 노형 횟집! 도시어부! 착한 가성비와 좋은 맛! 추천합니다!


영업시간▶ 16:00 - 00:00

연락처▶ 0507-1309-854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