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도, 12월 초 즈음이었던 것 같네요. ㅎㅎ 이날도 어김없이 술한잔 콜? 을 외치다가 2차로 뭘 먹지? 고민하던 차에, 외도 주민이시면서 왜 이런걸 모르세요!! 좀 찾아내요!! 맛집을!! 닥달해서 센터장님에게 알아내게 된, 외도반점! 제주 외도에 위치해 있는 중국집입니다.
외관에서부터 대형 메뉴판이! 풍겨오는 포스가 남다르네요. 이렇게 밖에 메뉴판이 있으면 참 좋아요. 이 집이 어떤 메뉴가 있고 어떠한 가격대로 판매를 하는지, 미리 알아보고 들어갈 수 있어서 좋습니다. 식사류와 안주류가 나와있는데요. 저희는 이날 양장피를 먹으러 왔습니다!
그래도 들어왔는데, 메뉴판은 한번 훑어줘야겠죠? 이미 양장피를 시켜놓은 상태에서 어떠한 메뉴가 있나 차근히 봅니다. 딱히 특별할건 없네요 ㅋㅋ 중국집 메뉴가 다 거기서 거기겠지만, 그래도 예의상.. 이렇게 찍어놓은게 여기서 써먹을줄은 몰랐네요 ㅎㅎ 센터장님께서 여긴 짬뽕도 맛있다고 하셨으니, 다음번에는 짬뽕을 도전하러 와야겠습니다!
왜 중국집의 내부는 이렇게 붉은 조명일까요? 중국집이라 그런가..? 너무 당연한 질문인가요.. ㅋㅋㅋㅋ 느낌있습니다. 중국 누와르 영화에 나오는 그런 장소같기도 하고.. 뭔가 회전형 원탁이 있을것도 같지만 아쉽게도 그렇진 않습니다. ㅎ 내부는 넓어서 회식을 하기도 괜찮을 듯 합니다.
양장피가 나왔습니다. 양장피에 있는 해산물도 물론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한건 모다?! 바로 저 겨자소스!! 저 겨자소스 하나 때문에 양장피를 시킨다고해도 과언이 아니죠. 코가 뻥 뚫리는 느낌이 나줘야, 아.. 이게 양장피지! 할 수 있죠. 아낌없이 부어줍니다. 부으면서도 걱정하지만 그래도 코가 뚫리지 않으면 안먹으니만 못하죠. 듬뿍듬뿍. 먹으면서 괜히 넣었나.. 싶을 정도로 넣어줘야죠!!
다 비벼진 제주 외도반점의 양장피입니다. 역시 도민께서 추천한 외도 중국집 맛집이네요. 양장피 맛이 거기서 거기지 라고 하시는 분! 반성하세요. 중국집마다 다 다르더라구요.. 뭐, 당연한 얘기겠지만!! 암튼 이날도 양장피에 쏘주를 아주 그냥 들이 부었네요. 기억이 안날만큼.. ㅋㅋㅋ 양장피는 마시면서 술이 깨는 느낌? 정신이 확 드는 그런 느낌? 아주 좋은 소주 안주 중 하나죠 ㅎㅎ 외도 주민분들! 외도반점 한번 들려보세요! 양장피도 맛있는데요, 짬뽕도 맛있다고 하니까 한번 맛보고 오세요!!
영업시간▶ 11:00 - 22:00
휴무일▶ 화요일
연락처▶ 064-749-09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