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제주도 생활

켄싱턴 리조트 서귀포 :: 제주도 가족여행 가성비 숙소 추천합니다.

by parangsec 2022. 1. 15.
반응형


부모님과 삼촌이 제주를 오면서 삼촌이 미리 예약한 숙소! 직접 예약해드릴까 했는데, 어차피 비행기랑 렌트랑 다 해야해서 삼촌이 여행사끼고 에어카텔을 예약함. 그래서 정한 숙소! 제주 켄싱턴리조트 서귀포점! 개인적으로 어르신들 모시고 숙소를 정하신다면 호텔과 펜션보다는 리조트를 추천합니다!

 

저도 켄싱턴리조트는 처음 방문했는데요. 역시.. 호텔이 주는 느낌과는 사뭇 다릅니다. 제주에 왔구나~ 싶을 정도로 잘 꾸며놓은 켄싱턴리조트. 입구부터 진짜 제주구나! 싶게 만드네요 ㅎ

 

로비가 매우 커요. 깔끔하게 잘 해놨구요. 체크인 고객들이 많으면 짐 놓고 기다릴 공간도 많아서 편하게 체크인이 가능할 듯 합니다. 제가 간 시간대에는 손님이 없어서 체크인 금방 이뤄졌어요. 이날따라 사람들이 없더라구요. 굉장히 좋았습니다 ㅎㅎ

 

저희는 1층으로 배정받았습니다. 침대방이 아닌 온돌로 되어 있는 한실로 예약했는데요. 1층이 매우 좋더라구요 ㅎㅎ 쓸데없이 어딜 갈 때 마다 엘베를 기다리지 않아도 되고, 편의점이 지하 1층이라 편의점 가기도 편하구요. 산책하기도 편한게 1층이 딱이었습니다.

 

예약전에 살짝 리뷰를 보긴 했는데, 외관과 로비까지는 매우 깔끔하지만 숙소 내부는 조금 연식이 됐다. 라고 해서 살짝 걱정했는데요. 크게 걱정할 필요 없었습니다. 거실이 넓은편은 아니지만 이정도면 거실에서도 3명은 충분히 잘 수 있겠더라구요.

 

싱크대와 전기렌지, 수납장이 준비되어 있어서 간단하게 취사가 가능합니다. 아무리 많은 음식을 사먹는다고 해도 숙소에서 간단하게 취사가 되고 안되고의 차이는 매우 크니, 참고하세요! 개인적으로 취사 추천! 냉장고도 별도 준비되어 있는데 크진 않아요!

 

화장실 옆에 세면대가 따로 있어서 간단하게 양치나 손씻고, 세수하기에는 편했습니다. 화장실은 조금 협소했지만, 혼자 씻기는 큰 불편함 없었구요. 아기들이 있어도 욕조에서 씻기면 되니 불편함이 없습니다. 조금 오래되어 보이는게 흠이라면 흠일까.. 저희는 큰 상관없었네요

 

거실에 티비가 없고, 방2개 중 큰방에 티비가 있더라구요. 이건 좀 불편했습니다. 하지만 뭐, 놀러와서까지 티비를 끼고 살게 아니기 때문에 이 부분도 저희한테는 큰 문제가 되질 않았구요. 거실과 큰방의 미닫이 문을 열어놓고 티비를 봐도 크게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큰방에서는 성인 4명은 충분히 잘 수 있는 사이즈구요. 붙박이장안에 침구류가 준비되어 있고, 옷걸이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작은방은 화장실 맞은편, 현관문 바로 앞에 있는데요. 사이즈는 성인 2명? 조금 불편하게 3명정도는 가능한 사이즈입니다. 여기도 작은 붙박이장안에 침구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로비로 나오면 아이들과 사진찍기 좋은 조형물들이 준비되어 잇어요~ 뭘 의미하는지는 모르겟지만 암튼 사진찍기 좋은 곳! ㅎㅎ 갤러리처럼 그림들도 전시되어 있네요 ㅎ

 

야외정원입니다. 저녁에 도착하니 조명이 켜진 정원을 구경할 수 있었는데요. 아침보다는 저녁의 조명이 주는 느낌이 더 이쁘더라구요 ㅎ

 

리조트내에 있는 고깃집으로 향하는 길에 산책로가 준비되어 있어요. 리조트를 삥 둘러서 산책로가 준비되어 있구요. 야자수와 열매나무들과 조형물들이 있어서 여기서도 사진찍기 매우 좋아요!

 

수영장이 있습니다. 매우 크고 쾌적해보이는데, 날이 추워서.. 지금도 운영하나? 물어보진 않았는데, 다음날까지 수영장 이용객은 못봤습니다. 눈도 많이 오기도 했구요.. 이건 리조트내에 별도 문의해야 할 듯 합니다.

 

지하1층에는 CU가 있습니다. 24시간 운영이긴 하지만 일정시간이 지나면 무인운영이니 참고하세요! CU무인운영 시간은 코로나로 인해 변경되었으니 이 부분은 프론트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돝짝대기? 돼지바인데 특이한게 있더라구요. 제주도에서만 판매하는 것 같아요. 맛은.. 그냥 땅콩맛인데, 기본이 더 맛있습니다. 그냥 특이해서 한번 사보긴 했네요 ㅎ

 

날 밝은 다음날. 이쁘긴 하네요. 확실히 리조트가 리조트 내부에서도 볼거리가 많은것 같아요. 호텔보단 진짜 리조트 추천!!

 

사진 스팟들도 많아서 저녁에 못찍은 곳들에서 사진도 찍고, 간단하게 산책하기 매우 좋습니다.

 

계곡도 있구요. 저~ 멀리 바다도 보입니다.

 

폭포수도 있네요 ㅎㅎㅎㅎ 돌다리도 있구요. 돌다리 은근 무서웠어요. 뭔가 흔들리는 느낌도 들었고.. 흔들리진 않았습니다만 암튼, 바람이 많이 불면 저런 튼튼한 다리도 뭔가 불안하더라구요 ㅎㅎ

 

제주도 가족여행 많이들 오시는데요. 특히나 어르신들 모시고 오신다면 저는 호텔보다는 제주도 가족여행 숙소로 리조트를 추천합니다! 확실히 제주에 왔다~ 라는 느낌이 강하게 들게 만들어뒀구요. 취사도 가능하기에 리조트 추천합니다. 켄싱턴리조트 서귀포는 가성비도 좋아요! 서귀포쪽을 여행하실거라면 강추!!


 

연락처▶ 064-739-9001

반응형

댓글